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여러분들은 연초 또는 연말이 되면, '다이어리' 생각 나지 않으세요?

전 연초, 연말이되면 항상 다이어리를 알아보곤 하는데요!

 

그러다 문득, 이왕 사는거 제대로 알아보고 사자! 

그리고 오래 쓰는게 좋지 않을까 !? 

생각하며 알아보던 중에 '3P BINDER'라는 곳을 알게됬습니다 !

제가 원하던 다이어리는 '링바인더 타입' 이였거든요! 속지를 바꿀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그리고 '3P BINDER'라는 곳을 결정하게 된 중요한 계기가무엇보다 커뮤니티가 활성화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3P 자기경영연구소'라는 곳에서도 강의도 할 정도이니까요..!물론 찾아본 블로그 글도 많고! 대부분 만족이였죠 !
서론이 길었는데, 핵심은 제가 '3P BINDER'에서 다이어리를 산 개봉기와 사용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이트!!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면 3P BINDER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http://www.3pbinder.com/ 
구경해보면 되고! 제가 약 1년전 샀던 다이어리는 밑의 사진을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약 1년 전에 샀었죠.. 홈페이지에서 제가 구매한 다이어리 가격은 어떻게 변했나 확인해봤는데.. 1년 전이랑 동일하네요 !

오늘 날짜 기준으로 공식홈페이지 가격입니다. 저 사진과 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구성이 많았거든요 :)

 

전체적인 구성은 개봉기를 위해 촬영한 사진으로 설명드릴게요!

-택배 상자-

아주 깔끔해요 !!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깔끔하게 되어 있고

상자로 된 파일철은 그대로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아직도 잘 보관중이에요!

 

 

-메인바인더커버-

메인바인더 커버는 고정 방식이 자석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닷, 말 그대로 덮고 자석이 착 붙으면서 고정되는 타입이죠.!

개인적으로 다른 다이어리를 보면... 고무줄(?) 같은거로 고정하는게 정말 맘에 안들었는데요?

그래서 이 부분이 더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그리고 펜도 안쪽에 꽂아서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고민끝에 구매한 팬을 잃어버릴 걱정 없이

다이어리에 꽂아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시스템 속지 풀세트-

'3P BINDER' 회사만의 템플릿이라고 하더라구요.. 주된 핵심 내용은 사이트에도 적혀있지만

목표관리, 기록관리, 시간관리, 지식관리, 독서관리, 업무관리, 개인관리 등을 적고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속지입니다!

 

또한 용지 규격은 A5라서 어떠한 템플릿도, A5 사이즈로 출력하면 다이어리 속지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자 2개-

다이어리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일정(스케줄) 관리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그런데 다른 다이어리 같은 경우에는, 끈(?) 같은것으로 책깔피 역할을 하는데..

 

'3P BINDER'는 월간스케줄 자, 주간스케줄 자를 활용해서 책깔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어요! 아주 깔끔!

 

-서브바인더 3권-

서브 바인더는 말 그대로, 저처럼 다이어리를 오랫동안 사용하는 사람은 점점 속지가 많아지면 다이어리가 터질정도가 되는데

년도별로 혹은 월별로 속지를 별도로 서브바인더에 넣고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밑의 홈페이지 사진을 참조하면 사용 방법을 단번에 이해하실 수 있어요!

 

아주 쉽죠.?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면 파일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노트(무선백색,무선미색,유선) - 총 3가지 종류

마지막은 다이어리의 꽃, 낙서와 메모를 위한 노트(속지)의 구성입니다 !!

저는 줄이 없는것도 선호하기 때문에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줄이 없는게 두가지 종류이고, 줄이 있는게 한가지 종류에요

 

중요한 글은 혹은 정리된 글을 쓸때는 유선노트를 활용하고!

메모나 낙서를 할때는 무선노트에 작성하곤 합니다

 

물론 사용 방법은 자유니깐 알아서 잘 관리하면 되시겠죠.?!

 

 

- 다이어리 사용 방법 -

시스템 다이어리 속지 부분에서 각 페이지 1번째 부분에 설명이 상세하게 기입되어 있어요.

제가 말한 이 부분이 QR코드 설명으로 잘 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

이게 별거 아닌거 같아도 제대로 다이어리 써보고 싶은 사람은 참고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 (굳)

 

 

이렇게해서 개봉기 및 사용기를 작성해봤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설명이 쏙쏙 이해가 됬으면 좋겠네요 !

자 이제 .. 개봉기와 사용기를 적어볼게요 !!

 

2018년 1월 22일 쯤. 생일 선물로 다이어리를 구매하게 됬고, 현재 2019년 1월 후반이니깐

거의 1년 정도를 사용해본거네요.? (여태 써본 다이어리 중에 가장 오래된 겁니닷...ㅋㅋㅋ)

 

아무튼, 1년을 사용해보니깐 느낀점은 아래와 같아유!

<가격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구성이 너무 좋다!>

부담스러운 65,000원 치고, 가죽 다이어리라서 왠만한 잔기스는 걱정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그리고 '3P BINDER'만의 속지 구성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QR 코드로 설명도 볼수 있고!

막상 내용물 받고 뜯고 다이어리 껴보면 아주 만족스러워요~

(오동통한 다이어리)

 

<속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3P BINDER' 다이어리는 속지가 A5 용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떠한 A5 용지로 속지를 만들어도 전부다 낄 수 있어요! 아주 맘에 들지요.. (메리트)

 

위에 개봉기를 적어둔것을 봐도 알겠지만, '3P BINDER'에서도 A5 출력 방법도 알려줍니다?!

활용하면 좋겠죠? 속지 시켜서 배송 기다리고 뭐 그런 번거로운 일도 없어지는 거지요

 

저 같은 경우 페이지를 나눠서 다이어리 속지를 만들고 A4 용지로 출력한 후에

반을 잘라서 펀치를 활용하여 속지를 만들어 씁니다!!! 

 

물론.. 그것도 귀찮으시면 사는게 짱이죠!!!ㅋㅋㅋ

 

- 결론 -

오래 쓰고 싶은 다이어리가 있다면 '3P BINDER'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

특히나 저는 오래 못 쓸수도 있다는 생각이 커서 '3P BINDER' 중에서도 가성비를 찾아서

"베이직 바인더"를 구매했는데. 

 

솔직히 또 산다고 하면 이쁜것도 욕심이 나요!

인조가죽도 나쁘지 않은데 다른건 어떠겠어요? 컬러풀한 것으로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나중에.?

 

그리고 다이어리의 큰 핵심은 뭘까요? 바로!

스케줄 관리하는 거겠죠.? 설명이 아주 잘 나와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해요
저처럼 습관이 잘 안된사람은 쉽지 않겠지만.아무런 정보도 없이 텅 비어진 다이어리 보다는설명도 잘 적혀있고 구성도 잘 되어 있는 다이어리여서 

 

습관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고

그리고 구체적인 인생 계획을 짤 수 있어서 충분히 기분이 좋았던 다이어리입니다

 

무엇보다 '3P BINDER'는 커뮤니케이션이 아주 잘 되어 있다구요 !!
그래서 저는 오래쓰고 싶은 다이어리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3P BINDER' 제품을 추천할 거에요!!
그럼 긴 글 읽어줘서 감사드리구요! 좋은 다이어리를 골라보시길 바래요!
이상!!! '행가이'였습니다~ 안뇽!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